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뮤지컬<킹아더>, 충무아트센터, 장승조 간미연 캐스팅 , 서사는 아쉽지만 넘버는 탁월하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2:09

    불금문화생활을 하러 충무아트센터에 왔습니다! 장승조, 강미연, 배우 캐스팅의 킹 아서를 보러 온 주:)


    >


    한지상 배우 캐스팅도 궁금했는데 드라마에서 호감을 가졌던 장승조 배우의 뮤지컬 모습은 어떤지 궁금해서요.기대를 모았던 뮤지컬 '킹 아서'


    >


    쟁쟁한 배우분들이 많이 자신오슈? 니엘의 랜슬롯도 기대가 되네요.


    >


    전에 갔던 미연의 배우님의 연기를 본 적이 있는데, 그때보다 한층 발성이 본인의 호흡이 본인발 sound가 본인발 너무 좋아져서 놀랐다는 정말 많이 노력하는 배우분이라 감동했답니다.


    >


    티켓 교환해서 충무아트센터 옆 스타벅스로 고고! 왜 또 스타벅스인지 아시죠?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저, 상투적인 사람입니다.스타벅스 허 겐님과 서머 스테이 키트 비치 타월 4개 모두 모아야 하기 위해서 말이기 때문이 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또 나하나 받았으니 3개 남은!도전!즉흥으로 다시 향한 스타벅스의 노예 씨 www


    ​​​


    >


    ​​​


    히히+_+ 스벅인증 뮤지컬 <킹어더> 인증 후후, 제 이웃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사실 공연을 좋아하고 텐션도 좋고 뮤지컬도 좋아하고 제 아이가 뮤지컬을 한다고 하면 저는 아낌없이 지원할 의사가 있는 준비된 매니저입니다.그래서 사실 공연 티켓 값이 제각각이야.한달에 1-2개는 꼭 보고, 많게는 5-6개 내어 본 적도 있고 ​ 내가 쵸은이에키게 이용하는 무료 티켓 할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선착순이라 항상 긴장하고 줄을 서지 않으면 안 되는 조리 것은 있지만 후후 ​ 그렇게 매번 50퍼센트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알뜰한 공연을 보고 있습니다 :)​ 7월 스쿨 오브 락!맘마·미아도! 구입완료! 히히아주 나쁘지 않아 좋아요:) 흥순이가 역시 뮤지컬을 보면 기쁘지 않아요 즐겁지 않아요~


    ​​​​​​


    기브니가 조아 진흥순은 셀카를 찍기 시작했어요. 보통 갑자기 셀카타예요. 후후쿠


    ​​​


    >


    귀척귀척ᄏᄏ당일은 제가 깁니가 좋은 이유들이 많아요!제가 나쁘지 않은 지방시 안티고 자신백+제가 나쁘지 않은 치마+제가 나쁘지 않은 판도라 린맥! 맥릴렌트리 레드립스틱에 제 사랑하는 동상과의 데이트! 그렇게 야간에 고기를 먹었다!! 기대되는 뮤지컬을 본다!! 그렇게 해서 동상의 아낌없는 찬조로 후후후후 프리퀀시를 받아서 두번째 비치타올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아니 하루가 이렇게 해피해 질수 있나요ᄏᄏ 그럼 셀카 찍기에 아주 좋은 소음이 붙어있습니다! 후후후.


    >


    >


    ​ ​ 짠!동생의 찬조에 얻은(복・사마ー스테이킷 2번째 비ー치타올겟겟 완료!자, 그리고 2개~​


    ​​​​


    >


    여기가 포토스팟이라서 사진 많이 찍자! 이번에 제 사진도 스토리해서 공연 스토리 좀 해볼게요. 후후후.



    >


    <인터파크 상세페이지 출처> 뮤지컬 <킹 아서>는 착한 아이 출생의 비밀을 모르고 우연히 왕으로 인정받는 엑스칼리버를 선정하여 선정된 왕이 된 킹 아서.그의 왕으로서의 성장 이야기와 백성을 살피는 용감한 왕애 앞에 한없이 약한 왕, 그런 그를 질투하거나 복수할 위기, 그렇지만 용서를 구하는 킹 아서의 이야기입니다.


    >


    >


    >


    인터파크 상세 페이지의 전체적인 캐스팅 라인입니다. 내가 본 투데이 캐스팅보드!


    >


    전반적인 평가는요! 넘버와 무대는 세련됐어요.특히 개개인의 솔로넘버는 정스토리 본인 구분없이 누구의 책받침도 없이 주조연의 솔로넘버는 정말 멋쟁이라는 느낌이 확! 있습니다. 다만 킹 아더의 성장의 타당성이 비었고, (순박한 청년이었던 아서가 갑자기 백성을 사랑하여 백성을 위해 모든 것을 하는 왕이 되었는지) 귀네비아와의 사랑에도 타당성이 비고, 벨레어 강의 복수는 이해하지만 갑자기 모르고 있다는 연합도 타당성이 비어있습니다.그리고 킹 아더가 주인공이지만, 랜슬롯이 더 멋있는 캐릭터로 느껴지는 외로움 랜슬롯...따뜻한......호수의 랜슬롯......일산 호수공원에는 없는 본인요(게드립)


    >


    하지만 모든 배우들의 연기는 압도적이었다! 특히 장승조씨의 무대 위 모습을 아내의 목소리를 봤는데 정말 멋있었어요.이어 벨레어 강의 이춘주 배우, 모르는 사이 최수진 배우의 솔로 파트는 정말 소름끼친다! 캐스팅과 연기 넘버는 다 좋았는데 서사가 비어 아쉬웠던 공연-그래도 언제고 즐거운 문화생활-) 이렇게 또 하루를 알차게 보냈어요. +_+ 앞으로는 한영토 배우님 캐스팅도 보고 싶습니다.​ 킹 아서 나는 별 5개 만점에 3개 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